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FAQ

Q. 예약을 취소하고 환불하고 싶어요.

저희 서귀포시 e-티켓 사이트에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환불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관리자가 수수료 발생여부를 확인하여 환불하여 드립니다. 환불 처리 후 실제 고객님에게 환불되는데 몇일간의 일자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Q. 할인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아요.

예약 시 성수기 기간 또는 주말요금을 받는 입실일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비성수기 요금이 적용되는 입실일만 할인이 적용됩니다.

Q. 예약하려는데 최대 예약가능 투숙일을 초과할 수 없다고 메세지가 뜹니다.

예약 시 정책상 3박을 초과하여 예약할 수 없습니다. 최대 3박까지만 예약 가능합니다.

Q. 결제를 하지 못하고, 다시 그 방을 예약하려는데 방이 예약완료로 나와요.

결제를 진행할 때 예약자에게 가상으로 방을 선점하여 줍니다.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1시간 정도의 시간이 경과되면 방이 풀려 다시 예약가능 상태로 변경됩니다. 예약가능 상태가 되면 다시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Q. 결제창을 띄울 경우 console 오류가 뜹니다.

저희 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이상의 상위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.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이하의 브라우저에서는 결제가 원활하게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상위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